top of page

리본데이터 소개

최종 수정일: 2019년 10월 17일

리본데이터는 하드 디스크, RAID, SSD, 플래시 메모리 및 기타 저장매체에서 개인 및 기업을 위한 데이터 추출을 연구/개발하는 연구소이며, 데이터 복구 서비스에 대한 전문 지식을 갖춘 최고의 데이터 관리  회사입니다.


리본데이터 | Data Extraction Lab Co.

리본 데이터는 전국 5개 데이터복구 센터의 네트워크를 통해 데이터복구 서비스 시장에 진입했습니다.

26년 경력!! 세계 최고 수준의 Know-How로 전 세계 115개국으로 수출되고 있는 ACE Lab(러시아)사의 독보적인 데이터복구 솔루션과 함께

자체 기술연구 및 데이터 복구 기술개발 분야에서 업계 최고의 선두 주자가 되는 것이 우리의 사명 입니다.

우리의 목표는 항상 투명하고 합리적인 비용과 신속한 처리 시간으로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며 지속적인 연구개발 및 전문적인

엔지니어 교육에 투자함으로써 서비스 제공을 전국적으로 크게 확대 하는 것입니다.

리본데이터 복구의 서비스는 다음과 같이 제공 됩니다.

 ▶ 하드디스크 데이터복구

 ▶ 모바일, SSD드라이브 및 플래시 메모리 등 모든 메모리 저장장치에 대한 데이터복구

 ▶ 서버 및 RAID 복구

 ▶ 컴퓨터 및 모바일을 포함 한 디지털 포렌식 증거 획득

리본 데이터는 항상 숙련 된 데이터복구 전문가가 자부심을 가지고 모든 사례에 대한 데이터복구를 진행 합니다.

모든 저장 매체에 대한 진단 및 점검은 무료이며 데이터를 추출 할 수 없는 경우 서비스 비용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리본 데이터는 귀하의 정보 보안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 합니다.

전문적인 데이터의 복구가 필요한 경우 보안이 최우선 입니다. 리본 데이터는 철저한 데이터보안 정책으로 우리의 고객의 파일을 기밀로 유지하기 위해 가능한 모든 조치를 취하고 항상 동일한 보안 절차를 사용하여 일관된 보안을 제공할 것 입니다. 

또한, 보다 나은 데이터복구 환경을 위한 클린벤치 와 각 저장 매체별 최고의 복구 솔루션을 확보 할 계획에 있습니다.

적절하게 제어되는 환경에서 모든 저장매체의 데이터복구를 처리함으로써 높은 성공률 및 최상의 복구율을 얻을 수 있습니다.

리본데이터는 365일 24시간 상담과 긴급 복구서비스 옵션을 제공하며, 항상 고객 중심의 서비스로 고개 만족을 위한 노력을 기울일 것을

약속 드립니다.

최근 소식

- 리본 데이터 일동 -


조회수 45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