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박스 / CCTV DVR

안전 및 보안, 사고에 따르는 분쟁 해결을 위해 대부분의 차량과 많은 중소 규모의 기업 및 개인 사용자는

녹화 시스템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최신 블랙박스 / CCTV DVR 시스템은 기술발전에 따라 성능과 신뢰성이 크게 향상 

되었지만, 여러 가지 이유로 데이터 손실이 될 수 있는 요소가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데이터 손실 원인

블랙박스 / CCTV DVR 은 시스템의 특성 상 모든 저장공간이 빠르게 가득 채워지게 되고,

기존의 기록을 오래 된 순으로 지우고 다시 새로운 기록을 하게 됩니다. 이러한 시스템 속에서 다양한 시나리오로

인하여 데이터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데이터손실 유형은 다음과 같습니다.

논리적 손실

논리적 손실은 새로운 영상 기록으로 기존 기록이 

삭제 된 상황을 나타냅니다. 이러한 상황은 시스템의

특성 상 매 순간 지속적으로 발생 합니다.

또한, 영상확인을 위한 다른 운영체체로의 연결로 인하여

파일시스템이 손상이 될 수 있습니다.

​기존영상 사라짐, 부주의에 의한 삭제 및 포맷, 폴더 안보임

물리적 고장

물리적 고장은 녹화 시스템의 하드웨어에 물리적 손상이

발생한 상황을 말합니다. 이러한 상황은 충격, 

력손실 및 서지, 자연 재해 또는 저장매체의 노후화로 인한 하드웨어 고장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전원무감, 정상적인 용량이 표시 안됨, 인식불가 

대체적으로 논리적 손실이든 물리적 고장이든 관계없이 블랙박스/CCTV DVR 에 저장된 데이터를 복구 할 수 있습니다.

단, 추가적인 데이터 손실로 이어지는 두 가지 중요한 상황이 있습니다.

 

1. 기존 영상이 사라진 후 오랜기간 재 녹화(새로운 기록)가 된 경우                         2. 메모리 노후화 (쓰기 제한 회수)

논리적인 손실에서 추가적인 데이터 기록을 방지하기 위해 저장매체를 분리 하십시오. 또한, 물리적인 손상에서 

무리한 작동을 하지 마시고, 주기적인 백업 및 저장매체 수명 확인에 각별한 주의를 기울이 십시오.

​위 두가지 상황에서 광범위한 손실이 발생 할 경우 소중한 데이터를 복원 할 기회를 잃게 됩니다.  

데이터복구 전문가의 도움을 받으십시오.

모든 블랙박스/CCTV DVR은 데이터 복구와 관련하여 극복해야 할 고유 한 과제가 있습니다.

모든 저장공간이 가득 채워지고 새로운 기록을 위해 오래 된 기록을 삭제하는 과정에서 데이터가 기록되는

영역은 분산되고 복구 된 영상은 조각이 나거나 손상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다른 저장매체의 데이터 복구율 대비 녹화 시스템의 데이터 복구율이 상대적으로 낮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리본데이터의 엔지니어는 오랜 경험과 세계적 명성을 이어가고 있는 독보적인 복구 솔루션을 통해 수많은 데이터 손실

시나리오에서 가장 안전하게 손실 된 데이터를 추출 할 수 있는 Know-How 를 갖고 있습니다.

또한, 언제나 최고의 복구 솔루션으로 모든 제조사의 ​데이터 추출을 위한 기술개발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제조사.jpg